문 안

문 안

노인종친

  • 창원트로피상패산업
  • 2015-06-08 21:53:55
  • hit925
  • 1.221.239.115

(노인-1) 귀 회는 금번 청덕면 경로위안잔치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조하여 주시고 지역사회 발전과 면 복지증진 및 애향심 고취에 헌신 노력한 공로가 크므로 그 고마운 뜻을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노인-2) 아버님 어머님! 말없이 고생 많으셨습니다. 돌이켜보면 피땀으로 범벅된 나날이었으나 여명의 새벽녘부터 해질 무렵까지 이마에 흐르는 굵은 땀방울을 손등으로 닦으시며 저희 자식들 돌보시길 어언 60년…. 저희 자식들은 아버님 어머님의 한없이 크고 넓으신 은혜에 가슴깊이 감사드립니다.

아버님 어머님 사랑합니다. 만수무강하세요.

 

(노인-3) 아버지, 어머니께

그 존재만으로도 언제나 힘이 되는 아버지, 어머니

당신은 자식들에게 아낌없이 사랑으로 베풀어 주셨던 큰 나무였습니다.

가족들을 위한 당신의 희생은 자식들을 위한 거름이 되었습니다. 그 거름을 바탕으로 우리 자식들은 열심히 살아 갈 수 있었습니다.

 

(노인-4) 두 분의 존재만으로 저희들에게는 큰 힘이 되고 희망입니다. 지나온 70여년의 세월, 누구보다도 더

열심히 사셨고 훌륭하게 자식들을 키워 주셨습니다. 이제부터 시작되는 제2의 황금인생을 젊은이 보다 더 강한 열정으로 행복한 나날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두 분의 무한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효로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마르지 않는 샘물같은 사랑을 보여주신 아버지의 칠순을 맞이하여 감사와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서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아버지! 어머니! 사랑합니다.

 

(노인-5)) 귀하께서는 어려운 여건과 바쁜 일속에서도 이웃을 사랑하며 웃어른을 공경함은 물론 특히 부모님을 공경하는 효성이 매우 지극하며 충효사상의 도리를 실행하는데 모범이 되는 면민으로서 신세대 젊은 부부 및 자녀 교육지도에 좋은 귀감이 되므로 새천년 모범효행 행사에 즈음하여 이 효자상패를 드립니다.

 

(노인-6) 귀하께서는 평소 헌신적인 경로효친 정신으로 이웃을 사랑하며 웃어른을 공경함은 물론 특히 어려운 여건과 바쁜 일정 속에서도 청동마을 주민들을 위한 무료 미용 자원봉사를 하는 등 쾌적하고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공이 크기에 주민일동의 뜻을 모아 이 감사패를 드립니다.

 

(노인-7) 귀하께서는 개발위원장으로 재임하시면서 숭고한 봉사정신을 깊이 인식하시고 성실히 수행함은 물론 노인정 발전과 노인복지 증진에 이를 몸소 실천하여 왔으며 여성의 자질 개발과 건전 가정의 육성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적이 높이 평가되어 퇴임에 즈음하여 노인회 전 회원의 이름으로 이 패를 드립니다.

 

(노인-8) 귀하는 평소 이웃을 사랑하고 어른을 공경하는 정성이 지극할 뿐만 아니라 특히 가정의 화목을 위하여 헌신 노력하여 타의 귀감이 되므로 이에 표창함.

 

(노인-9) 귀하께서는 헌신적인 경로효친정신으로 어려운 살림살이에도 불구하고 거동이 불편하신 시부모님을 모든 시간과 정성을 쏟아 신념으로 봉양하신 고귀한 희생정신이 모든 이의 귀감이 되었기에 그 숭고한 효심을 기리고자 이 패에 새깁니다.

 

(노인-10) 귀하께서는 평소 노인복지 행정에 각별한 역점을 두시어 본 노인회 운영에 물심양면으로 적극 지원해 주셨으며 특히 본회 회관신축에 대하여 부지의 마련과 공사비 모금에 적극 지원해 주심으로써 웅장하고 쾌적한 현대식 건물로 완공하였습니다. 이에 우리 회원 일동은 모두의 정성을 모아 그 고마운 뜻을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노인-11) 귀하께서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으로 본동 반장직 및 자영업을 성실히 운영해 가면서 평소 몸에 베인 경로효친 정신으로 거동이 불편하신 시어머니와 부군의 병간호에 혼신의 힘으로 정성을 다하였으며 그 효심이 모든 시민들의 귀감이 되었기에 그 뜻을 기리고자 이패를 새겨 드립니다

 

(노인-12) 귀하께서는 팔용주민자치위원장으로서 공사다망하심에도 불구하고 노인회 발전과 노인복지 증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였으며 경로잔치를 베풀어 노인들을 공경하고 위로하여 주신 공이 지대하기에 팔용동분회 노인회원의 뜻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노인-13) 의원님께서는 평소 본 노인회에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많은 예산을 확보하여 노인회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셨으며 노인들의 권익보호와 복지증진에 노력하여 주신 공이 지대하므로 소답동분회 노인회원의 뜻을 모아 이 패를 드립니다.

 

(노인-14) 오늘이 있기까지 언제나 희생하시며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돌봐주신 아버지 어머니 30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으시는 두 분의 넓고 깊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두분의 사랑 영원하시길 기원합니다.

 

(종친-1) 귀종은 순흥안씨 농은공 종중 연노 종장으로서 평소 숭조애종의 정신이 투철하여 위 선조와 족의간 우의돈독에 적극 기여해 왔으며 특히 금반 오종중의 숙원이었던 산재한 제 선조의 묘소를 선영하에 봉안함과 동시 제 선조의 묘전에 각 안석과 수비등 방대한 사업에 많은 난관을 무릅쓰고 온 정성과 심혈을 기울여 성공리에 조성 완료하게 된 것은 가문의 영광이고 자랑이므로 이에 헌신 노력하신 공적을 높이 찬양하여 온 종원의 이름으로 이 패를 새겨 드립니다.

 

(종친-2) 귀 종친께서는 제6대 태원김씨 대종회 회장직을 역임하면서 탁월한 친화력으로 종친상호간의 친목도모와 인화단결로 본회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였음은 물론 특히 시조님 유허비개수 단장사업에 기여한 공이 지대하므로 전 일족의 뜻을 모아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종친-3) 위 사람은 이씨가문에 출가를 하여 가정을 근간으로 가족을 사랑하고 웃어른을 공경함은 물론 효친사상의 도리를 다하는 현모양처로서 금번 불치의 병으로 사경을 헤매는 친정형제를 위하여 자신의 장기로 귀한 새 생명을 구하여 문중의 위상과 집안의 화목에 큰 기여를 하였기에 이는 고금을 통하여 보기드문 일로써 그 공을 높이 찬양하고 기리고자 친족의 뜻을 모아 이 패에 새겨드립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My view
  •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055-267-0009

상담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시
주말, 공휴일 휴무

창원트로피상패산업.

대표 : 류도현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읍성로127번길 17 (소답동, 트로피빌딩) 1층


사업자등록번호 : 609-41-14696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창원의창-0175

고객문의 : 055-267-0009

고객지원메일 : 0009@daum.net